공지사항

저작권 침해 법적 대응 고지

나무아카데미 0

안녕하세요, 나무아카데미입니다.

 

당사의 학습 자료에 대한 불법적 저작권 침해에 대하여 공지를 드립니다.

작년 저희 회사의 자료를 무단으로 배포하여 금전적 이득을 취한 날개달기 국어연합을 형사 고소하였습니다. 현재 경찰 조사가 끝나고 검찰에 송치된 상태입니다.

그러나 날개달기 국어연합은 최근까지 저희 회사 자료를 무단 복제하여 유포하며 불법적으로 금전적인 이익을 얻었고, 나무아카데미는 이를 묵과할 수 없어 이에 대한 2차 증거물을 검찰에 제출할 계획입니다. 날개달기 국어연합은 운영 중이던 네이버 카페와 카카오 단톡을 폐쇄하였다고는 하지만 다시 새로운 네이버 카페와 단톡방을 운영한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저작권법에서는 저작재산권 그 밖에 이 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재산적 권리를 복제공연공중송신전시배포대여2차적저작물 작성의 방법으로 침해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이를 병과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저작권법 위반은 형사 고소의 대상인 중범죄입니다.

 

저희 회사의 자료는 여러 집필진 선생님들과 검수 선생님들이 피땀 흘려 만든 것입니다. 이를 무단으로 배포하는 것은 심각한 위법 행위입니다. 또한 이용자 역시 처벌의 대상입니다.

 

앞으로 나무아카데미는 금전적 이득을 위해 저작권을 침해한 회사뿐만 아니라, 단순히 배포한 개인도 형사 고소를 할 방침이며 또한 이를 이용한 이들도 함께 형사 고소를 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한 증거가 지금도 제보되고 있습니다. 학원 가맹점에서 공유하는 것도 형사 처벌 대상입니다. 나무아카데미의 자료는 모든 공유를 불허합니다.

 

중대한 저작권 침해에 대해 일대일 문의에 제보를 해주시는 분께는 선별하여 사례금 100만원 이상을 드립니다.(제보 사안의 경중에 따라 선별하여 드립니다.) 제보자는 익명이 보장됩니다. 일대일문의 게시판에 연락처와 제보 내용을 남겨 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공정한 학습자료 시장의 법질서를 위해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나무아카데미 학습 콘텐츠의 무단 배포 시, 저작권법, 콘텐츠산업 진흥법에 의거하여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0 Comments
Category
Service
02.3391.8498
월-금 : 8:30 ~ 16: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45.

Bank Info

국민은행 288002-04-258409
예금주 최진석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